세무감사 사무실 /사무용 가구렌탈
페이지 정보

본문
중견기업 세무감사로 사용하는 단기사무실에 사무용 가구렌탈 진행하였습니다.
책상 의자, 3단서랍장 세트와 공간분리를 위한 책상용 가림막 파티션(1200*800 / 800*800) 설치
서류정리를 위한 3단 / 5단 / 올문장캐비넷과 프린트기,복합기, 문서세단기,회의용테이블과 의자,대형화이트보드
사무집기로 필요한 냉장고, 냉온수기,난로,이동식 행거와 옷장 등
짧은 기간 운영되는 감사사무실 특성상 구매보다는 렌탈을 선택하시는것이 합리적이고 현명한 선택이 됩니다.
사무공간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한번에 렌탈 하시고, 시간과 비용을 모두 절감하세요.
- 다음글실사 단기 사무실 / 사무용 가구렌탈 25.12.04